그냥 살고 있다 는 좀 그렇잖아 일기장이라고 하자

삶은 의미없고 의미있음, 맛없는 기분나쁨, 하늘이나 보자

수엔 2023. 4. 1. 00:02
728x90

근데 의미없어
근데 의미있기도 하고
없어

인생은, 삶은, 의미가 없기도 하고 의미가 있기도 하다.

의미없다는 생각으로 무게를 덜고, 때로는 의미를 부여해 재미를 추가하며 살기



그리고 허니순살도 먹으면서



예전에 먹은건데 포스팅 안한 사진




조만간 먹어야겠다 4월 며칠부터 교촌 가격 오른대









맛없어

기분나빠
 

간장에 참치액 넣었는데 나쁘지않음 근데 맛없고
간장에 불볶소스 넣었는데 나쁘지않지만 하여간 맛없어 만두랑 소세지랑 치킨핑거가 맛없으니까

만두는 비비고 바삭군교자. 나쁘진않은데 내가 고기만두 별로 안좋아함 이거 산 날은 군만두 먹고싶어서 걍 산 거고 역시 김치만두가 최고다

무알콜 칭따오 맥주도 같이 먹었는데 맛없어 아니 딴사람한텐 괜찮을텐데, 오늘 그렇게 막 맥주먹고싶어서 먹은게 아니라서. 그리고 내가 맥주 쪼금이라도 쓰면 맛없어 하긴 해



맛없어서 불만족 ㅡ 기분나쁨
커피먹고싶다

어쩌지

커피좀작작마셔 이미 낮에 200미리 조금넘게 마심

먹을 생각 없는데 먹어서 맛이 없었나. 원래는 노랑통닭 깐풍 먹고싶었는데, 냉장고에 만두랑 치킨핑거 있는거 생각나서 먹은건데. 만두가 썩든말든 걍 노랑통닭 먹을걸 그랬나

간장종지 내가 만든건데ㅎ귀여움 원래 자기가 만든건 애착이 가기마련이라



먹고싶을땐 걍 먹고싶은걸 먹자 다른 음식이 썩든말든








# 위에 저거 때문에 그런 거 아니고 걍



내가 지금 좀 기분이 안좋음

하늘을 보자



왠지 하늘과 구름이 위로해주는 기분


내일 노랑통닭 먹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