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살고 있다 는 좀 그렇잖아 일기장이라고 하자

시간이 멈췄으면 해, 비타500탄산, 팝콘 먹으러 영화관 갔나

수엔 2023. 11. 18. 20:11
728x90

☀️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어 근데 나는 움직일 수 있는거야 신체노화는 멈추는데 움직일 수는 있음

그럼 나는 그냥 계속 누워있을거야 누워있고 싶으니까 누워서 멈춘 시간을 느끼고 있을거야 그냥 멍때리겠단 소리야

그러다가 일어나서 아무것도 안하고 멈춘 시간속에 있을거야 그러다가 천천히 뭔가를 할수도 있고 또 누워있을수도 있고

근데 까맣고 반짝이는 하늘이 보이면 좋겠다 바닥은 따뜻하고 편안한데 예쁜 밤하늘이 보이는거야 그러면 편히 누워서 밤하늘을 내킬때까지 보고있는거지 무념무상으로 멍하니





🌕

노래 들으면서 녹차 마시다가 비타제로탄산 마심

캬아..

ㅋㅋㅋ아니 난 진지하게 음악감상시간을 가져보려고 한건데 나도 모르게 탄산 마시고 크으 이런 반응해서 웃음

근데 문득 재밌는거야 평범한 시간속에 뜬금없는 웃음이 있다는게

비타제로탄산은 얼마전에 산 비타500 제로 스파클링을 말함
탄산 빠지면 겁나 맛없음

제로라 그런건지 향료 때문인지 하여간 그래
탄산 있을땐 먹을만 함



저기 보이는 수상한 노란 물이 비타제로임
떡볶이랑 같이 먹었다 콜라대신
물론 콜라를 대신할순없어

근데 이거 약간 중독이여 요즘 맨날 먹음
탄산이 땡기나 아니면 내 몸이 비타민c를 원하나
그렇다고 엄청 맛있다는건 아니고 그냥 비타오백제로 탄산맛



💫


영화봤다
팝콘먹었다

메가박스 더블카라멜, 갈릭
갈릭은 짭짤한 갈릭맛이라고밖에 말을 못하겠네 표현력ㅎ 맛 괜찮음
더블카라멜은 좀 달다

사실상 팝콘이 목적인 셈이 됨
팝콘 먹으며 영화 보니까 확실히 집중을 덜함 그 말은 덜 재밌게 볼 수 있다는 거야
그래서 정말 보고싶은 좋아하는 영화는 아무것도 안먹고 보는 데 집중함

이번엔 팝콘이 많이 먹고싶었고, 어차피 n차 영화라 상관없었으ㅎ




끝나고 나오니
뭔가 합성같았던 은행나무

반응형